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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차로 접근속도 | 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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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전교차로 접근속도 및 개별차량간 속도편차 | ||||||||||
3지 비신호교차로 ● 교차로 진입 시 접근속도 감소 → 안전성 향상 ● 개별차량간 속도편차 감소 → 안전성 향상 | 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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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지 비신호교차로 ● 교차로 진입 시 접근속도 감소 → 안전성 향상 ● 개별차량간 속도편차 감소 → 안전성 향상 | 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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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지 비신호교차로 ● 교차로 진입 시 접근속도 증가 → 속도저감시설 필요 | 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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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전교차로 접근속도 및 개별차량간 속도편차 조사결과 종합 | ||||||||||
회전교차로 접근속도 | ||||||||||
● 3지, 4지 비신호교차로 : 접근속도 감소 → 안전성 향상 ● 5지 로터리 : 접근속도 증가 → 속도저감시설 필요 | ||||||||||
개별차량간 속도편차 | ||||||||||
● 모든 비신호 교차로에서 속도편차 감소 → 안전성 향상 | ||||||||||